마케팅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인 '고객'에 대한 스터디가 끊이지 않는 것은, 그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생존과 직결되는 사안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상하리만큼, '고객 맞춤', '고객 세분화', '타겟팅' 이라는 용어은 지금까지의 스터디카페와는 그리 연계성이 커보이지 않습니다.
스터디카페 고객이라면, 당연히 학습하는 회원분들인텐데,
대부분의 스터디카페에서 판매중인 요금제는 크게 보면, 당일권/시간정액권(정기권)/기간정기권의 3가지로만 구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터디카페를 공부하러 오는 빈도와 시간대, 그리고 기간, 할인 방식, 결제 방식등의 변수 조합만으로도 이미 수십가지의 다양성이 나오게 되는 것을 예상 할 수 있어요.
대부분의 3가지 요금 체계는 위와 같은 다양성을 고려할 때, 뭔가 상당히 동떨어져 있는 상태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파랑새 스터디카페에서는 아직은 미미하지만, 회원분들의 다양성을 존중하여, 완내스 요금제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꼭 필요한 [나만의 스타일 요금제] 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톡톡으로 남겨 주세요. 적극 검토 후, 반영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평일엔 짧게, 주말엔 길게, 꼭 맞는 상품이 없을까?
★ 당일권보다 저렴하고 사용기간도 넉넉한 당일권
★ 줄어드는 시간에 대한 공포가 없는 시간 정기권은 없을까?
★ 당일권보다 저렴하면서도, 짧게 공부 할 수 있는 옵션도 있는 당일권은 없을까?
★ 할인에 할인을 더하면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은 없을까?
★ 수험 생활이 길어져도 부담되지 않을 이용권이 있을까?